The 2-Minute Rule for 야설

그런 아내의 임신기간 동안 다행히 아이들도 한국에 오지 않았고, 우리 집, 아내의 집에서 우리를 보러 오지 않았다. 

니네가 지금 둘이 너무 좋아서 그런 생각이 드는 걸꺼야.. 애기를 낳는다고 해봐... 누가 키워? 

그리고 지훈의 길고 정액 범벅이 된 성기를 잡고 깨끗하게 청소를 했다. 물론 그 찌꺼기들을 모두 삼켰다. 

아내는욕실로 들어갔다. 난 아내가 욕실로 들어간 뒤 아내의 핸드폰을 집어 들고 방금 전 메시지를 확인하였다. 

"악!"난데없이 비명 소리가 들렸다. 바로 지혜의 비명 소리였다. 그녀는 평소보다두 배나 큰 내 남성이 노크도 없이 돌진하자, 깜짝 놀라며 비명 소리를 내 질렀다.

나도 한참을 어쩌면 지훈 보다 훨씬 더 참았기에 엄청난 정액이 흘러 나와 있었다. 휴지로 대충 닦고 난 화장실을 나왔다. 

"그럼 너 술만 먹고 가야 한다."지혜가 선미한테 들으라는 듯이 목소리를 높혔다.고럼, 고럼.난 히죽 웃으며 방바닥에 사 가지고 온 술과 안주를 꺼내 놨다.

물론 동의하지 않았고, 우리의 이야기는 끝이 나지 않았다. 집에 와서 많은 생각을 했다. 

우린 간단하게 씻고 다시 거실로와서 잠에빠져있는 마누라 옆에서 곤히 잠을 잤다..

"술이 고파서 왔어. 이 술 만 마시고 꺼져 줄게 알았지?"염불 보다 젯밥에 눈이 어둡다고 나는 지혜의 등 너머에 서 있는 선미에게정중하게 허리를 숙여 보였다.

마치 몸속에 남아있는 지훈의 그림자를 떨치려 하는 것 같았다. 그렇게 두번의 초대를 하였다. 

굉장히 충격인 일이었다. 두번째로 관계를 가진 여자는 다른 여자도 아니고, 바로 세째 고모였다.

그리고 팬티 가운데는 물기로 젖어있어서 그녀의 검은 숲이 비쳤다. 나는 팬티위로 움푹패인곳을 손가락으로 위아래로 문질렀다.

고모부는 택시 야근을 뛰느라고 내일이나 무료야동 보기 좋은곳 xvd19 돌아올실 것이고, 대학생형은 어제 집에 간다고 갔다.그리고 명식이는 그제 친할머니한테 맡겼다. 그래서 집에는 나와 고모밖에 없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